네오애드



상식이란 무엇일까요 잘못아는 상식이야기 상식

 

나는 상식이 많은가? 그럼 당신은?

상식이 만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잘못된 정보로 잘못된 식을 가지 ㄴ경우가 많죠

이런 경우 바로잡지 않으면 그사람은 평생 잘못된 생각/상식을 가지고 살게됩니다.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 여러분도 그럴 수 있습니다.

흔히 알고 잇는 잘못된 상식을 알아봅시다.


견과류이야기

땅콩이 견과류이다.!!!??? 저는 견과류로 알고 있었죠
견과류의 종류를 이야기 해보라면 땅콩, 호두 등등

하지만 땅콩은 콩류라는 사실?!!



당나귀이야기

흔히들 멍청이를 당나귀에 비유하죠

하지만 지능텧스트등을 하면 높은 점수를 보이는 당나귀
실제로는 지능이 높아요ㅎㅎ 

 


올리브유 이야기

불포화산이 많아서 혈액순환과 심장기능에 좋은건 사실이랍니다.

그러나 가장 좋다? 이건 아닌거 같애요

해바라기오일, 콩기름 등이 더 좋죠


덧글

  • Melody 2014/05/27 10:01 # 삭제 답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택도 없는 소리 2014/05/27 10:18 # 삭제 답글

    택맨의 정성이 묻어났나요? ^^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소율태연마미 2014/05/27 10:35 # 삭제 답글

    크기도 작고 정말 간편하게 잘 가지고 다니면서 사진을 찍을수 있을거 같아요
  • 소미니 2014/05/28 11:15 # 삭제 답글

    보리는 워크북도 너무 잘하네요!
    우진인 워크북은 그림의 떡이랍니다 ㅋㅋ
  • 란티사랑 2014/05/28 21:43 # 삭제 답글

    정말 원치않은이가 이웃을 추가했는데 그사람이 쪽지를 보내도 답장이 없으면 어떻게해야하는지..그럼 계속 쪽지를 보내야하는지...
  • 미나리 2014/05/29 00:33 # 삭제 답글

    스티커 요즘 종류도 넘쳐나는거같아용ㅋ
    잘보면 이쁜것도 신기한것도 많아요
  • 2014/05/29 04:39 # 삭제 답글

    저도 몰랐네요^^ 활용해 봐야 겠습니다 ^^*
  • SQUARE IDIOT 2014/05/29 08:14 # 삭제 답글

    으음. 감사합니다. 크하하
  • 아이린 2014/05/31 14:24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당+_+ (칭찬맞으신거죠..?ㅋㅋㅋㅎㅎ)
  • 핏별 C really 2014/05/31 17:42 # 삭제 답글

    사실 서버 에센셜이 더 재밌는데...월에딧이앙
  • 레고 2014/05/31 21:31 # 삭제 답글

    잘봣심더 ..감사합니더 ..
  • 초미공 2014/05/31 22:32 # 삭제 답글

    짙은초록님 오랫만이어요
    방가워요...
    감사합니다...
    센스가 영원해야 할텐데요 ㅋㅋㅋ
    즐건 하루 보내세요
  • 답글</span> 2014/05/31 23:38 # 삭제 답글

    감사해요~ 잘 받아갑니다ㅎㅎ
  • 지이리 2014/05/31 23:55 # 삭제 답글

    그쵸 ㅠㅠ진짜 ㅠㅠ완전탐나는 제품 ㅠㅠ이여요
  • 빛의왕자 2014/06/01 08:10 # 삭제 답글

    감사힙니다!!
  • 공돌이 2014/06/01 08:20 # 삭제 답글

    대구 달떡대구 신천할매떡볶이대구 동성로떡볶이대구 경신 떡볶이도 있죠
  • 수정</span> 2014/06/01 11:22 # 삭제 답글

  • 초록생각 2014/06/01 12:10 # 삭제 답글

    추천하고픈 책 있는데 포스팅 열심히 해야겟네요^^
  • 분실폰 2014/06/01 12:34 # 삭제 답글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 가을애 2014/06/01 19:20 # 삭제 답글

    모모야 쿠션 아래 스툴커버도 이쁘네
    빈티지스러움도 잘 표현 하는 솜씨~ 같으니라구^^
    올만에 보는 손바느질도 정겹네 히~~
  • 바른국어생활사나이 2014/06/01 20:14 # 삭제 답글

    후훗 간만에 블로그 활동 재개했는데 앱으로도 써봐야겠어요.^^
  • SNiPer 2014/06/02 02:17 # 삭제 답글

    ybh5367@naver.com 여기로 보내주세요 ㅠㅠ
  • 괴로운연필 2014/06/02 04:56 # 삭제 답글

    폰이 없는데 어쩌죠 ..
  • 보배진 2014/06/02 07:47 # 삭제 답글

    헤헤ㅜㅜ 그래도 성능짱!
  • 104559 2014/06/02 08:21 # 삭제 답글

    스킨이쁘네요 ..

    0104559@naver.com 로 보내주시면 안됄까요?
  • 밥돌이 2014/06/04 13:36 # 삭제 답글

    허걱~~ 가격이^^
  • LUnatic 2014/06/04 13:54 # 삭제 답글

    요즘 카톡 로딩시간이 두배이상 늘어난 제 사과4 를 보고있노라면 요새나오는 폰들 너무 빠르다 싶내요 ㅎㅎ
    태그 라는 것을 이용한다는게 상당히 신선해요!!!
  • 소인국 2014/06/04 14:34 # 삭제 답글

    공장장님 감사합니다.
    공장장님의 테디베어 솜씨도 장난이 아니던데요.
  • 바블O2 2014/06/04 18:37 # 삭제 답글

    잠수타거나 서비스 종료된 위젯 사이트도 많이 있네요..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 꾸마팅 2014/06/05 02:27 # 삭제 답글

    귀...귀여워요 +_+
    전 이런거 보면 지름신이 너무 와서 ㄷㄷㄷ
    전에 사둔 것도 아직 못 썼는데 ㅋㅋ
  • 그림쟁이 2014/06/05 05:56 # 삭제 답글

    카테고리에 왜4개밖에 못 올리나요?ㅠㅠㅠㅠ 더 많이 올리고 싶은데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많이 올릴수있는방법없나여?ㅠㅠ
  • 한수 2014/06/05 06:31 # 삭제 답글

    고구마님의 팁을 4전5기 끝에 전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BLOG팀 2014/06/05 08:58 # 삭제 답글

    S2CNBLUE님 화이팅~
  • 요니맘맘 2014/06/05 10:41 # 삭제 답글

    그쵸~작고 알찬기능들이에요~^^
  • 마키아토 2014/06/05 14:08 # 삭제 답글

    덧글 감사합니다.^^
  • 천상방클 2014/06/05 15:10 # 삭제 답글

    Bgm 선택기능이 추가되어 제가 플레이하는데 5가 기능도 많고 좋은듯요,,,
  • 달미 2014/06/05 15:15 # 삭제 답글

    전 요런형태나 미러리스겉은 형태가 좋더라구요
  • 러블리썬 2014/06/05 21:30 # 삭제 답글

    ㅋㅋ애들 예전사진보면 참 힘들었는데 ㅡ 생각들어ㅡㅋㅋ근데 클수록앞으로 더힘들텐데생각도ㅜㅜ 힝힘
  • karupin16 2014/06/05 22:37 # 삭제 답글

    우헤헤이거많이기다렸는데~ㅎㅎ 해킹먼저한 오빠가 더부러워하면서 알려달라고했는데 안가르쳐주고있어요 ㅎㅎ 얼른적용하구 또자랑할라구욧~!!+ㅂ+
  • TPS Neipezi 2014/06/06 07:20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 맵 버렸어요 '~'
  • 꼬쥰 2014/06/06 08:21 # 삭제 답글

    ㄱㄱㄱ 그렇게 되버렸네요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강추위! ㅋㅋㅋㅋㅋ 맞아용ㅠㅠ 저한테 28도까지 강추위에요ㅠㅠㅠ 한 34도쯤 되야 살만하죠ㅋㅋ
  • ALPHA 2014/06/06 11:14 # 삭제 답글

    난 루카가좋다! 왜냐! 로리콘☆이기때문이다!!!
  • Euny 2014/06/06 17:45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ㅎ 두번째스킨 다운되시나요?
  • 답글</span> 2014/06/07 19:51 # 삭제 답글

    태그 cpu 스냅드래곤 3세대 1.2
    내장 16GB
  • jungzin83 2014/06/07 22:48 # 삭제 답글

    처음님:)응원감사요~오늘축구보면서...남푠이랑맥쥬한잔...넘넘꽉찬하루네요..푹쉬세요~
  • 미야키 2014/06/08 01:48 # 삭제 답글

    어제 늦은시간에 공방 들르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딸기님은 옷 잘입으시면서 ㅋㅋㅋ 저 내용을 공감하시다니!
  • 짱구가족 2014/06/08 03:37 # 삭제 답글

    포탈은없음
  • 2014/06/08 09:32 # 삭제 답글

    헐.................... 서...설마 이것은... 젝의....!? 잭의 레드데몬즈 드래곤 싱크로소환시 대사가아닙니까1?
  • 답글</span> 2014/06/08 10:07 # 삭제 답글

    잘 정리해 주셔서 많은 도움 됬습니다.
  • 쑤기 2014/06/08 13:46 # 삭제 답글

    이렇개 보니 대만도 여행할곳이 많네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좋은정보 담아가용~♥
  • 이마즈 2014/06/08 16:10 # 삭제 답글

    ㅎ색이넘이쁜데요?!
  • 무광 2014/06/08 18:52 # 삭제 답글

    이발 이쁘게잘됐네요 ㅋㅋㅋㅋ
    들어갈땐 그렇게불안해하더니 !
  • Neipezi 2014/06/08 19:39 # 삭제 답글

    나이트 오프 나이츠 ㅋㅋ
  • 배너티 2014/06/08 23:54 # 삭제 답글

    수록리스트 이번에도 늘어나서 스타스트라이크 부분수록될지도?...
  • Prometheus 2014/06/09 00:38 # 삭제 답글

    오 신나는 노래!! 역시 보컬이 매력적이다
  • 현서민서맘 2014/06/09 02:38 # 삭제 답글

    요거 좋으다 좋아

    그냥 꽃 향기가 나요
  • 참붕어 2014/06/09 04:16 # 삭제 답글

    그냥 별것 아닌것 같어여.
  • 초록여신 2014/06/09 06:44 # 삭제 답글

    조화도 좋겠네요 정말로.^^

    전 사부작 거리는 사람이라 바느질재료 담았어요.ㅎㅎㅎ

    곧 올릴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꼭 봐주세요.

    장식도 더해주었거든요.^^
  • 핑크자비 2014/06/09 07:25 # 삭제 답글

    언뉘~~~19일에 보느거얌~~~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